다이브센터 & 서비스
스쿠버 다이빙 배우기
PG 다이브 사이트
다이브 교육코스
체험다이빙
오픈워터
어드밴스 오픈워터
스페셜티
EFR
레스큐
다이브 마스터
텍 다이빙
PADI 강사 개발과정


> Technical Diving



> DSAT Discover Tec Diver (기간 1일)

DSAT Discover Tec Diver 는 PADI 의 Dive Today 와 Discover 개념을 대표하는 Course 로서 Technical Diving 에 관심있어하는 학생 다이버에게 장비를 착용하고 경험을 해보게 하는 교육이다.

사전 자격 조건

  1. PADI 오픈워터 다이버 이거나 혹은 그 이상의 자격
  2. 18세 이상
  3. 10회 이상의 다이빙 로그 기록



> DSAT Apprentice Tec Diver (기간 3일)

40미터까지 공기와 나이트록스(Max 60%)를 사용한 가스교환, 연장된 무감압 다이빙을 배우는 코스이다.
DSAT Tec Deep Diver Course 의 하부 코스이며, 다이빙 비상사태를 예측하고 대처할 수 있도록 교육을 받는다.

사전 자격 조건

  1. PADI Advanced O/W Diver 이거나 혹은 그 이상의 자격
    타 단체의 자격증일 경우 반드시 Deep 과 Navigation 다이빙 경험이 있어야 함
  2. 18세 이상
  3. PADI Enriched Air Diver 이거나 혹은 그 이상의 자격
  4. PADI Deep Diver 이거나 혹은 그 이상의 자격
  5. 최소 50회 이상의 다이빙 로그 기록
  6. 이 중 적어도 10회 이상의 Enriched Air Nitrox 다이빙 기록이 있어야 하며, 적어도 12번의 18미터 이상 다이빙, 그리고 적어도 6번 이상의 30미터보다 깊은 다이빙 기록이 있어야 함



> DSAT Tec Deep Diver (기간 7일)

DSAT Tec Deep Diver Course 는 레크리에이션 다이빙의 한계를 넘어 테크니컬 다이빙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해준다.
코스를 성공적으로 이수한 후, 50미터까지 공기와 나이트록스, 순수산소를 사용한 가스교환, 연장된 무감압 다이빙, 감압 다이빙, 가속화 한 감압 다이빙을 할 수 있다.

  • 택 40 : 40미터 한계내에서 백가스와 데코가스를 착용하고 하게되며 기체를 에어와 나이트록스 사용하게됩니다 그리고 더블탱크를 착용하는것을 권장하고있지만. 꼭 사용하지는 않아도 된다.

  • 텍 45 : 45미터의 한계내에서 백가스와 데코가스 1개 혹은 2개를 사용하여 에어와 나이트록스 또는 산소를 사용하게된다.

  • 텍 50 : 50미터의 한계내에서 백가스와 데코가스 2개를 사용하며, 에어와 나이트록스 또는 산소를 사용한다.

  • 텍 트라이믹스 65 : 산소 18프로이상을 이용하여 수심 65미터까지 트라이믹스 백가스를 사용하고 나이트록스와 산소로 감압하는 방법을 배우게된다.

사전 자격 조건

  1. PADI Advanced O/W Diver 이거나 혹은 그 이상의 자격
    타 단체의 자격증일 경우 반드시 Deep 과 Navigation 다이빙 경험이 있어야 함
  2. PADI Rescue Diver 이거나 혹은 그 이상의 자격
    타 단체의 자격증일 경우 반드시 2년 이내에 갱신된 CPR 과 First Aid 증명이 있어야 함
  3. 18세 이상
  4. PADI Enriched Air Diver 이거나 혹은 그 이상의 자격
  5. PADI Deep Diver 이거나 혹은 그 이상의 자격
  6. 최소 100회 이상의 다이빙 로그 기록
    이 중 적어도 20회 이상의 Enriched Air Nitrox 다이빙 기록이 있어야 하며, 적어도 25번의 18미터 이상 다이빙, 그리고 적어도 15번 이상의 30미터보다 깊은 다이빙 기록이 있어야 한다.

비용

  • Tec 40 : 20,000 페소
  • Tec 45 : 15,000 페소
  • Tec 50 : 15,000 페소



> DSAT Gas Blender (기간 1일)

다이버들이 나이트록스 다이빙을 많이 추구함으로써, 그 블렌딩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.
DSAT Gas Blender Course 에는 DSAT Gas Blender 와 DSAT Trimix Blender 두가지 코스가 있다.